본문 바로가기
Etc./발걸음 닿은 곳

노은 3지구 더바른 정육점 ! 대박 추천! 한우, 삼겹살, 과일, 없는게 없네!

by 밝은생각쟁이 2017. 11. 16.
728x90
반응형
고기는 마트보다 정육점에서 사야한다는 지론이 있는데. 가까운 곳에 없어서 아쉬워 하던 중
우리 동네에도 드.디.어. 정육점이 들어옴 !

그것도 꽤 괜찮은 정육점이다.

오늘의 선택은 !

안심한우살치살

한우우둔

호주청정우 소샤브샤브

덤으로 주신 파채와 깻잎.
마트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동네 인심이라고나 할까♡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입안에 들어오는 순간 게눈 감추듯이 스르르륵
아. 이 맛에 소고기 먹지

나는 미디엄레어
기름장 만들어서 촵

정육점에서 만난 딸기
가끔 채소와 과일을 소량으로 들여온다고 한다.

하루 종일 아프느라 진뺀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 쓰고 충동구매라 읽는다...
어쨌든 납치해온 딸기


반 가르는 순간..
딸기 안에 들어 있는 설탕이라고 해야하나.
가득한 거 보고 환호했다.

이 늦가을에 먹는 달콤한 딸기란 ♡
멜론이랑 이것저것 있었는데 더 사오지 않은 것이 후회될 뿐..

넘나 좋다.

우리 동네 더바른 정육점 ♡
애정하게 되었다 !

전화번호 : 042-822-0914
주소, 위치 : 노은3지구 네이처뷰 아파트 정문 앞
영업 시간 : 오전 9시 ~ 저녁 10시 (부지런하기도 하시네요 ㅋㅋ )

어제 온 문자를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광고)[[더바른 정육점]]

★저는 바뀌지 않습니다~ 친구와 함께할뿐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용~

★고기가 정말 마음에 안드시거나,,혹여나 냄새가 날경우 말씀부탁드립니다(추워지면서 돼지가 지방량을 늘리기때문에 그렇습니다ㅠ,.ㅠ)

★수요장!!!세일

▶정육점세일◀

★국내산 암돼지 생사태 100g-950원
(수육용으로 최고!)
★국내산 암돼지 생갈비 100g-950원
(찌개,찜으로 최고!)
★국내산 암돼지 벌집삼겹살 100g-2,000원
(32년된젊은이가 한땀한땀 칼집을 넣었음)
★양념육 전품목 세일!!!
★한우암소1+등급 특수부위 전품목 30%세일

(★선지 판매합니다)

▶과일 세일◀

★하동딸기(특상)-16팩 한정!!!
★돌바나나 (엄청큼)1송이-5,500원
★방울토마토 (한그릇가득)-5,000원
★햇살가득메론(1통)-4,900원
★제주감귤은 비쌈!!!!!!!

▶야채 세일◀

★없는거 빼고 다있습니다~~ 오셔서 놀랄정도?ㅎㅎㅎㅎㅎ

★1만원 이상 무조건 배달해드립니다^^미안해 하지 마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