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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Real 잡동사니

핸드폰 변경 후 모바일카드 재설치 오류

by 밝은생각쟁이 2012. 1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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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분실로 인해 유심과 핸드폰 기기를 변경했습니다.

기존에 sk touch1, touch7 모바일 카드 사용이었는데
새로 신청을 하니 해당가능한 카드가 없다고 나옵니다.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님~ 고객과 함께하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 ***입니다.

하나SK카드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모바일카드 재발급 방법 』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유심변경 및 기기변경으로 인한 경우 기존에 발급된 모바일카드는 사용이 불가하며, 기존 모바일카드 해지 후 모바일카드 추가발급을 하시어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만, 모바일카드 해지 및 추가발급은 이메일상담센터에서 바로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음의 방법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카드 해지

① 하나SK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카드해지요청 > 카드해지신청 (※ 공인인증서 필요)

face=돋움 color=#000000>② 하나SK카드 고객센터
- ☎ 1599-1155 > 1번 > 주민등록번호 또는 카드번호 > 비밀번호 > 0번 상담원 연결

▶모바일카드 추가발급

① 하나SK카드 홈페이지 > 카드안내/신청> 모바일카드

② 하나SK카드 고객센터

- ☎ 1599-1155 > 1번 > 주민등록번호 또는 카드번호 > 비밀번호 > 0번 상담원 연결

아울러 모바일카드는 발급조건이 충족되었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발급 가능한 카
드 종류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 > 카드안내/신청 > 모바일카드 > 모바일카드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카드 발급 조건

- 본인명의 SKT, KT, LGT 휴대폰 소지자
- 모바일카드 발급이 가능한 플라스틱 카드
소지자
- 비접촉시 결제기능을 지원하는 휴대폰 소지자 (※ 일부 휴대폰 지원불가)
- 3G 금융 USIM칩/NFC USIM칩을 소유한 휴대폰 사용자
- KT, LGT 통신사 이용고객은 당사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

***님~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이 고객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다른 문의 사항이 있다면, 이메일이나 하나SK카드 고객센터 ☎ 1599-11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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