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스마트폰

넷플릭스(Netflix) 어플 오류 해결법(시작 화면에서 왜 안넘어가 ㅠㅠ)(feat. KAIST Auth 지문인식 오류)

by 밝은생각쟁이 2022. 1. 8.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어플 오류 해결 방법
대표사진 삭제

TV나 PC에서는 문제 없는데 갑자기 넷플릭스 어플에서 갑자기 검은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는다.

그래. 한국인은 재설치지 라는 생각으로 어플을 지웠다 재설치했는데, 그래도 문제가 안된다.

 

일시적인 권한 문제인가 싶어서 며칠 동안 지웠다 깔았다. 열었다가 닫았다 하는데 해결이 안된다.

-> 이것도 화가 나는게 어플 열면 멈춤 상태가 된다...

 

안드로이드 최신업데이트 문제라는 이야기가 있어,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상황을 확인해도 문제가 없다.

 

그런데... 내가 안해본 거 .... 핸드폰 리부팅... 핸드폰 전원을 껐다 키니 해결이 됐다.

아마도 안드로이드 최신업데이트 문제는 맞은데, 컴퓨터 프로그램 설치 후 재시작해야하는 문제와 같은가 보다.

 

자매품으로 KAIST AUTH 어플이 있다. 앱인증이 며칠째 안되서 이래저래 귀찮게 구글 OTP, 문자메시지 인증을 하고 있었는데... 이 또한 핸드폰 리부팅 후 정상적으로 작동된다.

이 때 현상은 지문 인식에서 앱이 멈추는 현상이었다.. 정말 ㅠㅠㅠ 귀찮....

 

Auth 지문 인식 오류
대표사진 삭제
 

#넷플릭스오류 #넷플릭스 #netflix #넷플릭스어플 #어플 #앱 #검은화면 #KAIST #Auth #카이스트어스 #지문인식오류 #정답은핸드폰재시작 #안드로이드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Technology > 스마트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스비로 스타벅스 커피 주문하기   (0) 2018.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