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Real 잡동사니

리바트 소파 쿠션 충전 복원 as 후기

by 밝은생각쟁이 2017. 9. 16.
728x90
반응형
작년 9월에 구입한 리바트 소파
1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숨이 꺼짐.

A/S 기간을 살펴보니 일년이어서 지난 8월에 리바트 고객 센터(1577-3322)에 전화함

구매 당시 연락처 등을 확인하니 구입일자랑 등등 나옴

최근 한샘 as 문제가 이슈여서 리바트도 살짝 의심을 했지만 소비자 중심 경영(CCM)업체 답게 친절하게 기사님 방문해서 수거해주심


여기서부터 빵빵해진 소파
빵빵한 쇼파를 만나기까지 as기간은 3주 정도 소요가 되었다.

처음 만났을 때보다 더 불룩해진 느낌


as할 일이 없는게 제일 좋겠지만 사안이 발생했을 때 바로 응대해주고 수거-배송 까지 깔끔했던 리바트 고객 중심 경영 칭찬합니다.

토요일임에도 일하시는 기사님들 화이팅 !

참고로 리바트 소차 쿠션 복원 가격 비용은 무상 as기간에 해당해서 무료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