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선생님 자료

교사자기실적평가서 예시

by 밝은생각쟁이 2014. 11. 7.
728x90
반응형

교사자기실적평가서 (28조의22항관련)

1. 평가 지침

근무실적평정의 신뢰성과 타당성이 보장되도록 객관적 근거에 따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야 한다.

2. 평가 기간201411일부터 20141231일까지

3. 평가자 인적사항

소 속00000

직 위교사

성 명000

4. 평가자 기초 자료

담당 학급 : 0학년02담당 과목 :

담당 업무 : 금연선도 연간 수업시간 수 : 340시간

연간 학생상담 시간 수(교과) : 100시간 연간 학부모상담 시간 수(교과) : 10시간

연간 학생상담 시간 수(생활) : 100시간 연간 학부모상담 시간 수(생활) : 40시간

5. 자기실적 평가

. 학습 지도

학습지도 추진 목표(학년초 또는 연초에 계획되었던 학습지도 목표)
000에 대한 실무 실습과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000을 창조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000를 개발할 수 있는 기본 능력을 배양하고, 개발한 0000000에 올리고 유지보수할 수 있는 실무 능력을 갖출 수 있다.

학습지도 추진 실적(학년초 또는 연초에 목표한 내용과 대비하여 추진 실적을 구체적으로 작성)
- 000를 개발할 수 있는 기본 능력을 배양하여 자신이 필요한 000을 제작하여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습득함

 

. 생활지도

생활지도 추진 목표 : 옳고 그름을 바르게 분별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자세를 지도

생활지도 추진 실적 : 분별력과 배려하는 태도를 꾸준하게 이야기 하고 지도함.

 

. 교육연구

교육연구 추진 목표 : 000 교과에 대한 전문성 신장

교육연구 추진 실적 : 000 교과에 대한 연수와 책을 읽어 전문성을 신장함

 

. 담당 업무

담당업무 추진목표 : 금연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형성하고 학생으로서의 기본 소양을 갖추도록 지원한다.

담당업무 추진실적 : 흡연학생을 지도하고 금연에 대해 상담, 교내봉사활동을 통하여 선도

창의적 업무개선 사항 : 창의적이고 체계적인 진로 교육 활동 프로그램 개발

 

 

자기 평가 종합 상황

자 기

 

 

평 가

목표달성도

당초 설정한 목표에 대한 달성 정도

만족

보통

미흡

창 의 성

학습지도, 생활지도, 교육연구 및 담당업무 등에서 창의적인 업무수행 정도

만족

보통

미흡

적 시 성

학습지도, 생활지도, 교육연구 및 담당업무 등을 기한내 효과적으로 처리한 정도

만족

보통

미흡

노 력 도

목표달성을 위한 노력, 공헌도

만족

보통

미흡

20141027

작성자(본인) 성명 000 서명()

210×297

(보존용지(2) 7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