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Real 잡동사니

오늘의 생각

by 밝은생각쟁이 2016. 7. 9.
728x90
반응형
대학원 박사과정 중인 친구의 안면근육장애와 함께 대학원 휴학.
이라는 이슈가.
 많은 도전이 되었다.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나는 과연 행복한가.


이 일이 아니면 내가 안된다라는 생각으로
나를 옭아매지 말기.


그저 충분히 가치 있는 일에 최선를 다하고 있을뿐 ♡

그럼에도 오늘 친구가 보내준 글에 ㅋㅋㅋㅋ
공감간다 ㅋㅋㅋㅋ


나는 대학원생 답게 생명끈을 줄여서 가방끈을 늘리고 있어.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