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학생부, 생활기록부 창의적 체험활동상황(창체) 특기사항 입력 예시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8 | 학급의 칠판 및 분필관리 담당(2011.03.02-2012.02.29)으로 학급의 수업준비를 위하여 책임을 다하였음.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축구반)볼을 다루는 감각이 우수하고, 패스를 하는 시야가 넓음. 안쪽발과 바깥쪽발을 자유자재로 사용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4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전쟁기념관)을 통해 과거 전쟁의 아픔과 참상을 직접 보고 이 시대를 만들어주신 민족투사님들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짐. 또한 자신이 미래의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고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79 |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핸드볼반)동아리 활동을 통해 핸드볼의 경기 방법과 기능을 배우고 이해하려는 의지가 돋보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나비야놀자박물관)을 통해 생태체험장 및 박물관을 탐방한 후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 | |||||||
1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에라토스테네스의 체를 통해 소수 찾기의 수학적 원리를 발견하고 발표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휴대폰 통신에 무한소수가 이용되는 것을 발견하고, 무한소수와 순환소수에 대해 질문하며 탐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2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기악반)음악을 좋아하며 합주활동에 열심히 참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전쟁기념관)을 통해 과거 전쟁의 아픔과 참상을 직접 보고 이 시대를 만들어주신 민족투사님들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짐. 또한 자신이 미래의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고 할 수 있을 지 고민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디자인갤러리)을 통해 예술에 관련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수학을 생활에 적용하는 데 관심이 많아 퍼지이론을 응용하는 가전제품의 작동원리 등에 대한 발표를 한 바 있음.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3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8 | 친구사랑의 날(2011.09.03)에 마니또를 정해서 착한 일을 적극적으로 하고 소감문을 작성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등산반)등산을 통해 계절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깨달음.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나비야놀자박물관)을 통해 나비학자 및 생태연구가를 조사하는 등 진로 개척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학급대표로 단체줄넘기에 참여하여 협동심을 보여 주었음.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마술반)마술연출력이 아주 좋고 창의적으로 마술을 잘하고 발표에 적극적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4 |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펄벅기념관)을 통해 일일 시인이 되어 자신의 시를 지어봄으로써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8 | 1학기 학급 분리수거 담당(2011.03.02-2011.08.17)으로서 교실 환경정화에 힘쓰고 각종 쓰레기의 분리수거를 철저히 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학급대표로 단체줄넘기에 참여하여 협동심을 보여 주었음.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 | |||||||
4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퀼트반)퀼트의 기본원리와 기초 바느질법에 대한 이해가 높아서 주어진 시간에 작품을 완성하는 능력이 뛰어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을 살펴보고 체험하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2학기(2011.08.18-2012.02.29)동안 학급부반장으로 모범적으로 생활하면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학급의 중심적인 역할을 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학급대표로 단체줄넘기에 참여하여 협동심을 보여 주었음.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퀼트반)기초 바느질법에 대한 이해가 높아서 주어진 시간안에 작품을 잘 완성해 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을 살펴보고 체험하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비보이반)수줍음이 많아 자기 표현이 자유로워야 할 비보잉을 즐기지 못하며 활동에 소극 | |||||||
5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적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첨단 기술을 경험하고 체험함으로써 관련 기술 영역의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 계획을 수립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과거 시대적 흐름에 따른 사회 변화를 살펴보고 보고서를 작성함으로써 사회 변화에 따른 진로를 예측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현수선이 그려지는 이유와 사이클로이드에 대해 질문하며 수학적 원리에 대해 탐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9 | 학급의 급식 담당(2011.03.02-2012.02.29)으로서 학급의 청결하고 원활한 배식을 위하여 책임을 다하였음.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식생활건강반)조리순서를 정확히 인지하며 조리감각이 뛰어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풀무원 김치 박물관)을 통해 식문화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 | |||||||
6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고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 체험(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으로 광명 과학 축제를 참여하여 과학 관련 체험 및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4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축구반)수비능력이 뛰어나고, 점프력이 좋아 헤딩을 잘함. 침착하게 수비라인을 조절하는 스위퍼로서의 역할이 우수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전쟁기념관)을 통해 과거 전쟁의 아픔과 참상을 직접 보고 이 시대를 만들어주신 민족투사님들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짐. 또한 자신이 미래의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고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광명실내체육관)을 통해 광명 과학 축제를 참여하여 과학 관련 체험 및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9.03)에 마니또를 정해서 착한 일을 적극적으로 하고 소감문을 작성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손뜨개반)집중력이 부족했었는데 손뜨개반 활동을 통해서 차분함과 세심함을 기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7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9 |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등산반)등산을 통해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음을 알고 적극적으로 등산에 참여하고자 노력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나비야놀자박물관)을 통해 나비학자 및 생태연구가를 조사하는 등 진로 개척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핸드볼반)동아리 활동을 통해 핸드볼의 경기 방법과 기능을 배우고 이해하려는 의지가 돋보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나비야놀자박물관)을 통해 생태체험장 및 박물관을 탐방한 후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8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4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핸드볼반)동아리 활동을 통해 핸드볼의 경기 방법과 기능을 배우고 이해하려는 의지가 돋보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나비야놀자박물관)을 통해 생태체험장 및 박물관을 탐방한 후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25)의 개인별 장기자랑에 나가 댄스실력을 발휘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근현대 디자인 박물관)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하고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디자인갤러리)을 통해 미술에 관련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9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25)의 개인별 장기자랑에 나가 댄스실력을 발휘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0 | (천연비누반)활동에 흥미를 가지고 성실한 태도로 참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06.0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퀼트반)차분한 성격으로 꼼꼼하게 작품활동에 임해서 매작품마다 작품의 완성도가 높음.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을 살펴보고 체험하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7.02)에 친한 친구에게 편지를 써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 | |||||||
10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퀼트반)퀼트의 기본원리와 기초 바느질법에 대한 이해가 높아서 주어진시간에 작품을 완성하는 능력이 뛰어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을 살펴보고 체험하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네일아트반)스톤아트와 지브라 그리기에서 창의성을 발휘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내며 준비물을 잘 챙겨오고 작업에 임하는 자세가 진지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학급의 교단선진화도우미(2011.03.02-2012.02.29)로서 수업시간 교단선진화 기자재 사용 시 준비와 뒷정리 역할을 충실하게 해냄.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메탈퍼즐과 상자 채우기, 칠교판 등을 통해 다양한 모형을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함. | |||||||
11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문화체험반)여러 가지 문화적인 체험에 호기심을 가지고 참여하며 공연 관람 예절을 이해하고 잘 지킴.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짚풀생활사박물관)을 통해 옛 것과 오늘날의 것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고 달라진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은 무엇이 있으며 없어진 물건은 어떤 것인지를 통해 그에 따른 직업을 살펴보고 준비함. 전일제 진로활동(2011.10.15, 창조아트센터)으로 드로잉쇼를 보고 무대 위에서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느끼는 새로운 장르의 미술 공연으로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됨. | |||||||
자율활동 | 89 | 학급의 에너지절약도우미(2011.03.02-2012.02.29)로서 교실의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고 전등 및 냉난방기구 관리에 힘씀.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수학반)소마큐브와 에그퍼즐을 만지고 조작하며 다양한 입체를 만들어 보고, 변형될 수 있는 모양이 무엇인지 추론함. | |||||||
12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국립중앙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삼성딜라이트관)을 통해 디지털 전자제품과 현재와 미래 모습을 살펴보며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7.02)에 친한 친구에게 편지를 써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손뜨개반)손재주가 뛰어나고 끈기가 있어 손뜨개반 활동을 통해 멋진 작품을 완성함. | |||||||
봉사활동 | 토요 휴업일마다 정기적으로 월산재단에서 난치암환자기금마련을 위한 월산초생학교 수업준비돕기 및 참관함(2011.03.12-2011.11.05/35시간)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자율활동 | 89 | 2학기 학급 분리수거 담당(2011.08.18-2012.02.29)으로서 교실 환경정화에 힘쓰고 각종 쓰레기의 분리수거를 철저히 함.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네일아트반)차분하고 진지한 자세로 활동에 임하며 그라데이션 기법을 활용한 아트에 재능을 보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 | |||||||
13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8 |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미술전시관람반)전시 관람 예절을 잘 지키고 전시 감상문을 성의 있게 작성하였으며,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근현대 디자인 박물관)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하고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디자인갤러리)을 통해 미술에 관련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손뜨개반)차분한 성격으로 꾸준한 손뜨개 활동을 통해 멋진 작품을 완성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14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7.02)에 친한 친구에게 편지를 써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근현대 디자인 박물관)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하고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디자인갤러리)을 통해 미술에 관련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0 | (미술전시관람반)전시회를 보며 미술 작품에 대해 창의적인 의견을 제시하고 감상문을 작성하여 제출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근현대 디자인 박물관)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하고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함.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디자인갤러리)을 통해 미술에 관련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학급의 서기(2011.03.02-2012.02.29)로서 선생님을 도와 매수업시간 출석부를 꼼꼼히 챙기고 정리함.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수화반)노래 가사에 맞추어 손동작으로 수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진로활동(2011.06.04, 인하대학교)을 통해 대학의 캠퍼스와 수화동아리를 탐방하고 다양한 학과를 조사하는 등 진로 개척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 | |||||||
15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자율활동 | 89 | 2학기(2011.08.18-2012.02.29)동안 학급반장으로 모범적으로 생활하면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학급의 중심적인 역할을 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학급대표로 단체줄넘기에 참여하여 협동심을 보여 주었음.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문화체험반)다양한 문화체험에 대한 호기심이 높고 공연 문화에 대해서도 잘 이해하고 참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짚풀생활사박물관)을 통해 옛 것과 오늘날의 것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고 달라진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은 무엇이 있으며 없어진 물건은 어떤 것인지를 통해 그에 따른 직업을 살펴보고 준비함. 전일제 진로활동(2011.10.15, 창조아트센터)으로 드로잉쇼를 보고 무대 위에서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느끼는 새로운 장르의 미술 공연으로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됨. | |||||||
자율활동 | 89 | 2학기 학급 분리수거 담당(2011.08.18-2012.02.29)으로서 교실 환경정화에 힘쓰고 각종 쓰레기의 분리수거를 철저히 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25)의 개인별 장기자랑에 나가 댄스실력을 발휘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RCY)봉사활동의 대상에 알맞은 기술을 스스로 터득하여 실천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 | |||||||
16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2학기(2011.03.02-2011.08.17)동안 학급반장으로 모범적으로 생활하면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학급의 중심적인 역할을 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25)의 개인별 장기자랑에 나가 댄스실력을 발휘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천연비누반)보석비누 만들기에 흥미를 가지고, 색깔의 배열에 창의성을 발휘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89 | 독도교육(2011.03.19)에서 독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05.25)에서 단체질서를 잘 지키고 다양한 체험을 한 후 소감문을 성실히 작성함.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캐릭터를 특징을 잘 잡아 그림.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 적극 참여하고 질서를 잘 지킴. 담임재량시간(아로플러스 분석)(2011.11.05)에 자신의 소질과 적성에 알맞은 직업을 알아보고 소질을 계발하려는 태도가 돋보임. | |||||||
동아리활동 | 34 | (공연관람반)공연별 차이점을 정확히 알고, 공연관람 시 적극적인 호응으로 공연에 참여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짚풀생활사박물관)을 통해 옛 것과 오늘날의 것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고 달라진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은 무엇이 있으며 없어진 물건은 어떤 것인지를 통해 그에 따른 직업을 살펴보고 준비함. 전일제 진로활동(2011.10.15, 창조아트센터)으로 드로잉쇼를 보고 무대 위에서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느끼는 새로운 장르의 미술 공연으로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됨. | |||||||
17 | / | 18 | 00학교 | ||||||
창의적 체험활동상황 | |||||||||
영 역 | 시 간 | 특기사항 | |||||||
자율활동 | 89 | 친구사랑의 날(2011.05.07)에 친구의 장점을 찾아내어 칭찬 릴레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성희롱 성폭력 예방교육(2011.05.07)에서 성폭력 예방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감문을 성실하게 잘 씀. 수련회(2011.05.23-25)의 개인별 장기자랑에 나가 댄스실력을 발휘함.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4 | (천연비누반)모든 일에 흥미를 가지고 활동을 참여하며, 활동 후 정리를 잘함.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8 | 전일제 진로활동(2011.06.04, 충현 박물관)을 통해 전통 문화를 익히고 감상하며 관련 진로계획을 수립하여 보고서를 작성함.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해오름 광명 과학 축제)을 통해 과학 관련 다양한 체험과 직업 탐색의 기회를 가져 구체적인 자신의 진로계획을 수립하고 보고서를 작성함. | |||||||
자율활동 | 60 | 교내 체육대회(2011.10.21)에서 응원도구 준비 및 응원을 활발히 하여 학급에 격려가 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 |||||||
동아리활동 | 30 | (환경보전반)성실하게 잘 참여하며 환경보전에 관심이 많음. (수화반)노래 가사에 맞추어 손동작으로 수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름. | |||||||
봉사활동 | |||||||||
진로활동 | 5 |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전일제진로활동(2011.10.15, 아이지니어스)을 통해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서 바른 자세로 워킹해보면서 자신의 진로 탐색을 위해 노력함. | |||||||
자율활동 | 59 | 학급회의에서 자기의견을 명확하게 발표하고 남의 의견을 존중하며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함. 담임재량시간(진로 지도 만들기)(2011.11.05)에 자신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계획을 세움. 에이즈 및 성병예방교육(2011.12.03)에서 성병예방교육의 중요성을 듣고 감상문으로 잘 표현함. | |||||||
동아리활동 | 47 | (연극뮤지컬(배우,연출))연극에 관심을 갖고 선택한 동아리활동으로 연극반 발표할 때 잠자리역을 맡아 재미있는 공연을 만들었음. (수화반)노래 가사에 맞추어 손동작으로 수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밝은 표정으로 노래를 부름. | |||||||
봉사활동 | 1학기 컴퓨터 및 멀티미디어 도우미로서 성실히 활동하여 수업활동에 도움을 줌. | ||||||||
진로활동 | 22 | 진로탐색 포트폴리오를 작성을 통해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직업세계에 대해 탐구함. |
728x90
반응형
'Etc. > 선생님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술서 반성문 양식 (0) | 2013.03.04 |
---|---|
신학기 학생 전달 사항 (0) | 2013.03.04 |
현장 체험 학습 신청서 양식 및 예시 (0) | 2013.03.04 |
청소 구역 배정 (0) | 2013.03.04 |
교실 환경미화 자료 (시간표, 자리배치표, 판넬용, 의자표, 책상표 등) (2) | 2013.03.04 |
학생생활기록부 학생부 특별활동, 진로지도, 교과학습발달, 행동특성종합의견 예시의 종결자 (0) | 2012.12.07 |
학생부, 학교생활기록부(생기부) 창의적 체험활동상황(창체)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행발) 입력 예시 (1) | 2012.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