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발걸음 닿은 곳

고터 맛집 베키아에누보

by 밝은생각쟁이 2016. 7. 9.
728x90
반응형

출장 때마다 만나는 센트럴 파크.
사실.  카페 마마스 가서 파니니 먹거나
파미에스테이션 둘러보다가 카레 먹거나.
가볍게 먹고 싶으면 바르다 김선생 가서 김밥 먹었는데..

오늘따라 파미에스테이션 웨이팅도 귀찮고
신세계 11층은 리뉴얼 되서 너무 북적이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신세계 백화점 6층에 베키아에누보 카페에 가게 되었다.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전화번호 알려주고 백화점 구경다니다 보면 금방이다.

베키아에누보 전화 : 02-3479-1440
위치 : 신세계 백화점 6층 루이뷔똥 옴므 옆
영업 시간 : 신세계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친구가 무조건 먹어야한다는 먹물스파게티.
그리고 내가 고른 쉬림프 샐러드.

모두 모두 대만족이었다.



같은 날 커피랑 치즈케이크 먹으러 또 온 건 안비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여유있는 차한잔과 조용한 식사 하기에 대박 추천이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다음에 또 찾을듯 하다.


그리고 쉼없이 먹고.
밥을 먹어야 겠다며.
고터 2층 아웃백 옆에 있능 김치찜을 또 먹었다는....
김치찜도 완전 추천인데 ㅋㅋ 사진이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