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Real 잡동사니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후 대처 방안

by 밝은생각쟁이 2013. 3. 18.
728x90
반응형

이메일 상담 문의주신 후 금일(3/18일) SK텔레콤 114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상담사를 통해 소액결제 PG사로 취소/환불 접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따라 자동결제 취소 및 환불 관련하여 정확하게 PG사 인포허브,모빌리언스 측으로
접수되었습니다.

또한 경찰서/지구대를 통한 소액결제 "스미싱" 피해 신고 &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발급
받으신 후 서류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이전 상담사가 서류 확인 후
접수 이후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빠르게 서류 보내주시어 이전 상담사가 서류 확인 후 연락 드렸으나
바쁘신지 연결이 되지 않아 안내 해 드리지 못한 사항으로 확인되는데요.

항상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 중이나,
이번과 같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는 일이 발생한 것으로 보아
아직은 부족한 면이 있는 듯하여 더욱 송구한 마음인데요.

보시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낌없는 질책과 충고
부탁 드리며,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만을 위한 Tip~~!!

SK텔레콤 공식 모바일 고객센터 [모바일 T world APP.] 아시나요?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의 사용요금과 가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play스토어]/[T store]에서 '모바일 T world' 다운로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미싱 피해 시 대처 방안, 환불 방법- 사건사고사실확인원 발급 방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