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반장으로 학급을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성실하게 봉사하였습니다. 시키지 않아도 교실의 휴지를 줍거나 청소도구함을 정리하는 등 반장으로 솔선수범하며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세밀하게 신경 쓰는 모범적인 학생입니다. 급우들과의 관계도 조화로워 친구들에게 인정을 받는 착한 성품의 학생입니다. 수업 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여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성적 또한 우수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위 학생을 모범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 0학년 0반 담임교사 000 인 | |
징계사실 유무 |
유( ) ․ 무( √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모범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품행이 단정하고 모범적인 학생입니다. 급우들과의 관계도 조화로워 친구들에게 인정을 받는 착한 성품의 학생입니다. 수업 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여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성적 또한 우수합니다. 또한 학급의 다른 학생들이 선호하지 않는 교무실 청소를 자청하였으며 평소 성실한 청소로 교무실 담당 선생님께 많은 칭찬을 듣는 학생입니다. 이처럼 모든 면에서 학급의 모범이 되므로 000 학생을 모범상에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 0학년 0반 담임교사 000 인 | |
징계사실 유무 |
유( ) ․ 무( √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협동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 형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학급회의 때나 단합대회 때 급우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반장, 부반장을 도와 적극적으로 노력하였습니다. 특히 학급에서 다른 학생들이 꺼려 하는 걸레 정리 담당을 맡아 학급의 청결을 위해 여러모로 노력한 점이 인정됩니다. 교내스포츠클럽대회에서도 실수를 한 학생에게 괜찮다고 격려를 하여 마음을 위로할 줄 하는 위 학생을 협동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 0학년 0반 담임교사 000 인 | |
징계사실 유무 |
유 ․ 무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협동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타학생의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솔선수범하며 언제나 급우들과 협동하여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특히 다른 학생이 하기를 꺼려하는 교무실 청소를 자청하여 구성원 간 갈등 없이 해결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청소도 성실히 하여 담당선생님의 칭찬이 끊이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 학급에 어려운 일이 발생할 때마다 자발적으로 일처리를 해 주어 다른 학생들의 신망이 두텁습니다. 교내스포츠클럽대회에서 팀의 단합을 위하여 노력을 한 점이 인정되어 위 학생을 협동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 0학년 0반 담임교사 000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노력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교과 수업시간이나 자기주도학습 시간에 늘 성실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평소 원활한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해 늘 진지한 자세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상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돋보이는 학생입니다. 학급의 급식 담당으로 학급의 급식 질서를 위해 매번 노력을 하고 있어 위 학생을 노력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노력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교과 수업시간이나 자기주도학습 시간에 늘 성실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평소 원활한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해 늘 진지한 자세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상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돋보이는 학생입니다. 또한 학급의 다른 학생들이 선호하지 않는 교무실 청소를 자청하였으며 평소 성실한 청소로 교무실 담당 선생님께 많은 칭찬을 듣는 학생이므로 위 학생을 노력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선행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반의 회계로 반의 학급비 관리를 꼼꼼하고 책임있게 하였으며 학급의 다른 학생들이 선호하지 않는 교무실 청소를 자청하였으며 평소 성실한 청소로 교무실 담당 선생님께 많은 칭찬을 듣는 학생입니다. 또한 학급의 결속력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고민이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잘 들어줍니다. 학급에 도움이 필요할 때나 학교의 도움이 필요할 때 선행을 기쁨으로 생각하고 자진하여 선행의 자리에 나아가므로 위 학생을 선행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선행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다른 학생들이 선호하지 않는 교무실 청소를 자청하였으며 평소 성실한 청소로 교무실 담당 선생님께 많은 칭찬을 듣는 학생입니다. 또한 학급의 결속력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고민이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잘 들어줍니다. 학급에 도움이 필요할 때나 학교의 도움이 필요할 때 선행을 기쁨으로 생각하고 자진하여 선행의 자리에 나아가므로 위 학생을 선행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봉사상)추천서
|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급의 1인 1역 중 다른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지 않는 분리수거를 맡아 항상 열심히 하였으며 분리수거 하지 않는 날이어도 늘 쓰레기통에 쓰레기가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주변을 깨끗하게 하여 학급의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 유지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봉사의 자리를 당연히 여기고 기쁨으로 봉사를 하는 위 학생을 봉사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봉사상)추천서
2학년 12반 번 | |
성 명 : | |
추 천 사 유 위 학생은 학급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급의 1인 1역 중 다른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지 않는 분리수거를 맡아 항상 열심히 하였으며 분리수거 하지 않는 날이어도 늘 쓰레기통에 쓰레기가 가득 찼는지 확인하고 주변을 깨끗하게 하여 학급의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 유지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봉사의 자리를 당연히 여기고 기쁨으로 봉사를 하는 위 학생을 봉사상 대상자로 추천합니다.
2012년 7월 13일 추천교사: 2학년 12반 담임교사 인 | |
징계사실 유무 |
|
무단결석 상황 (2012학년도 1학기) |
무단결석 ( 0 )일 / 무단지각ㆍ조퇴ㆍ결과 ( 0 )회 |
0 0 중 학 교
'Etc. > 선생님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라이어 일만 시간의 법칙 동영상 (0) | 2013.03.15 |
---|---|
아웃라이어 1만 시간의 법칙 (0) | 2013.03.15 |
장학금 추천서 양식 및 예시, 예문 (0) | 2013.03.05 |
자술서 반성문 양식 (0) | 2013.03.04 |
신학기 학생 전달 사항 (0) | 2013.03.04 |
현장 체험 학습 신청서 양식 및 예시 (0) | 2013.03.04 |
청소 구역 배정 (0) | 2013.03.04 |